카테고리 없음

서장훈 사생활 폭로 : 기자출신 연예부장 김용호 서장훈

49분전 2020. 2. 2. 00:02

서장훈 사생활 폭로 연예부장 김용호

김용호 서장훈 사생활 폭로

유튜버 "연예부장 김용호"가 서자훈의 사생활을 포고하겠다고 예고한바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서장훈의 소속사 미스틱이 이번 일에 대한 확인중이라 밝혔습니다. 

 

앞으로의 내용은 김용호씨 개인 의견일뿐 정확히 확인되지 않은 바 입니다. 

 

연예부장 김용호 누구?

유튜버 연예부장김용호 는 전 기자출신 으로 지금은 유튜버로써 연예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 중입니다. 

 

김용호 서장훈 사생활폭로

연예부장 김용호 채널에서 김용호는 '예전부터 서장훈의 안좋은 소문을 많이 안다. 약점이 많은 사람이다' 며 운을 떼었고 이어 '최근 서장훈에 대한 폭로를 하겠다는 제보자를 직접 만났으며 이 제보자는 하루빨리 서장훈 사생활에 대한 폭로를 해달라 요구 했다' 고 밝혔습니다. 

 

계속해 '서장훈에 대한 폭로성 제보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며 과거에도 서장훈에 대한 폭로성 제보가 계속 있었다. 연예계에서 서장훈에 대한 평판은 김건모와 비슷하다. '안하무인' 그대로이다 며 서장훈은 자신이 잘난줄만 안다 굉장히 까칠한 사람이다' 는 이야기가 계속해 전해 진다며 주장 했습니다. 

 

연예부장 김용호

김용호 김건모 서장훈

이어 김용호는 김건모 사생활 폭로때처럼 먼저 경고 부터 할것이며 서장훈의 입장을 듣고 싶다며 밝혔습니다. 

 

김용호는 서장훈이 간접적 방법으로 자신의 입장을 말했다고 합니다. 김건모 사생활 처럼 본인은 아니라 밝히고 있지만 수사가 이뤄지고 추후 법적공방이 있을수도 있는 상황이다' 며 강조 했습니다. 

 

서장훈 사생활 미스틱

이번 서장훈 사생활 이슈로 인해 서장훈 소속사 미스틱 에서는 해당 내용에 대한 정확한 관계여부를 확인중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