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정동 엽기토끼 살인마 몽타주 공개 구로구 성범죄알림e 범죄자 몽타주와 일치

 

출처 - 그것이알고싶다 신길동 엽기토끼 살인마 몽타주 구로동 성범죄자알림e 서비스 일치

지난 그것이알고싶다 (그알) 방송에서는 미제 사건으로 남은 일명 엽기토끼 신발장 사건에 대한 내용을 특직 방송 했습니다. 이 사건은 지난 지난 2015년 역시 방송되었으며 큰 화제를 불러 모운 사건 이였습니다. 이후 후속편으로 '두 남자의 시그니처' 편이 방송되며 다시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ㅇ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이후 대중들의 관심을 받으며 다시한번 신길동 엽기토끼 살인사건이 수면위로 떠오르고 있는데 방송이후 이과 관련된 정보들이 하나씩 밝혀지고 있으며 방송중 등장한 성범죄자알림e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방송 이후 성범죄자알림e 서비스에 사람들이 몰려들며 서버가 다운 되기도 했었습니다. 

 

지난 11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 에서는 신정동 엽기토끼 살인사건 으로 불리고 있는 연쇄살인 및 납치미수 사건이 재조명되며 당시 범죄 용의자들역시 재조명 되었습니다. 

먼저 신정동 엽기토끼살인사건 의 내용을 살펴 보자면 때는 2005년 20대 40대 여성들이 신정동 주택가에서 숨진채 발견되는 연쇄살인사건을 일컷습니다.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은 새롭게 등장한 목격자들러 부터의 진술을 토대로 방송을 제작 했는데 부산경찰서에서 엽기토끼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추정되는 사람에 대한 관련 제보를 받았습니다. 

 

이날 공개된 용의자는 두사람으로 지난 2008년 부천에서 여성을 성폭행하고, 신정동 어느 원룸으로 침입해 또다른 여성을 간강한 혐의로 체포된 인물 이였습니다. 

두사람은 이 사건으로 인해 각각 12년, 10년형을 선고받아 한명은 지난2018년 출소 또 한명은 아직 복역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작진은 먼저 출소한 용의자를 찾아가 또다른 용의자에 대한 인터뷰를 요청 했지만 민감한 사항인지라 불쾌한 기색을 보이며 인터뷰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신길동 엽기토끼 신발장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전과자였단 사실이 밝혀지며 이 용의자들을 확인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성범죄자알림e' 사이트가 한동안 마비되기도 했었습니다. 

 

때문에 '성범죄자일림e' 가 다음날인 오늘 12일역시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내리는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역시 용의자로 의심되는 사람의 인상착의 확인하려는 네티즌의 관심이 쏟아 졌습니다. 

 

성범죄자알림e 를통해 얼굴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대한민국 몽타주에 대해 깊은 신뢰를 한다 말하기도 하고 화장한 남자 얼굴 같다는등 몽타주에 대한 자신의 생각도 함께 곁들였습니다. 

 

성범죄자 알림e 

성범죄자알림e 사이트에서 범죄자 정보 및 이름, 나이, 키 , 몸무게 얼굴전신사진, 전자장치 위치추적 등 성폭력 전과자들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주의해야 할점은 성범죄자 알림e  서버에서 검색한 이미지를 무단공유 하면 처벌의대상이 될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댓글